라 졸 레 라아 슬래그 펌프업계 규범 조건 설명

  • 출시 시간:2023-02-23 08:21:19
  • 핵심어:

  • 페이지 뷰:146
  • 빠른 설명:

    라 졸 레 라,  사실 잠유 펄프 펌프의 잎바퀴 간극은 모든 종류의 펌프에 대해 조정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조정할 수 있는 것이다.정상적인 운행 중에는 정기적으로 간격을 조정하여 정상적인 운행에 적합한 범위 내에서 간격을 유

기사 내용

  사실 잠유 펄프 펌프의 잎바퀴 간극은 모든 종류의 펌프에 대해 조정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조정할 수 있는 것이다.정상적인 운행 중에는 정기적으로 간격을 조정하여 정상적인 운행에 적합한 범위 내에서 간격을 유지해야 한다.

   펌프의 밑부분에 배기관을 설치하고 펌프가 지하에 묻힐 때 물은 배기관을 통해 슬래그 펌프의 밑부분에 주입하여 슬래그 펌프의 밑부분에 모래와 물 혼합물을 형성하여 슬래그 펌프가 정상적으로 작동할 수 있도록 한다.이런 방법의 장점은 설령

라 졸 레 라   입경(최대 및 최소)mm

   만약 펌프의 휠이 장시간 사용한 후에 손상된다면, 펌프의 액체 공급 부족을 초래할 수도 있다.

양곤 하 다.  전원식 바보 조작 열기;그것은 광범위한 응용을 가지고 있다.많은 경우, 그것은 휴대용 워크스테이션에 속하기 때문에, 너무 많은 보조 시설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필요한 곳으로 가져갈 수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잠수 시멘트 펌프의 수요량이 대폭 증가하였다.많은 분야에서 잠수 시멘트 펌프는 이미 입식 시멘트 펌프를 대체했다.이 두 가지는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임대 & #;s yze.

  그 다음은 열유체 동력 밀봉, 예비 밀봉과 비대칭 압력 금속 단벽 파문관 밀봉 등 새로운 구조이다.


라 졸 레 라아 슬래그 펌프업계 규범 조건 설명



  폐기될 것이다.그 밖에 긴 축의 길이는 일반적으로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시멘트 펌프 잠수기의 설치와 사용이 비교적 번거롭고 응용 장소도 제한을 받는다.장시간 설비를 사용하는 것은 정상적인 것이다. 예를 들어 평소에 잠수 펄프 펌프를 사용할 때, 통상적으로 기공이 생길 수 있다

   통풍 건조처에 보관하다.유휴 기간에 저장하면 펌프를 수원에서 천천히 꺼내 배출해야 한다(특히 추운 겨울에는).

   잠재 시멘트 펄프 펌프가 운행을 멈출 때 진공계, 압력계 플러그와 출수관 도로의 갑문 밸브를 닫고 전기 기계의 전원을 차단한다.만약 환경 온도가 비교적 낮으면 펌프체 아래쪽의 네모난 마개를 열고 남은 물을 제거하여 동열을 피한다.운행 시 베어링의 최고 온도는 ℃를 초과해서는 안 되며, 윤활유 베어링에 사용되는 칼슘기 윤활지 수량은 베어링체와 같아야 한다

품질 이 대단 하 다.   잠수 펄프 펌프 회전자 부품을 조립하기 전에 설치면에 윤활유를 한 층 발라 축 구멍이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한다.

   진수구와 출수구에 밸브를 설치하여 물을 주입하다.이 방법은 잠유 펄프 펌프의 진수관에 밸브를 설치하고 수도관을 연결하여 펌프 안에 물을 주입하는 것이다.이것은 흔히 볼 수 있고 간단한 방법이다.

  파이프에 물이 새거나 공기가 새다.설치 기간 동안 너트가 조여지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만약 누출이 심각하지 않다면, 시멘트나 진흙에 아스팔트유를 섞어 누출이나 누수를 처리할 수 있다.젖은 진흙이나 부드러운 비누로 임시 수리를 할 수 있다.만약 펌프의 이음매에 물이 새면, 스패너로 너트를 꽉 조여라.닮다


라 졸 레 라아 슬래그 펌프업계 규범 조건 설명



   펌프의 풍기 잎이 적고 풍량이 부족하며 산열 효과가 떨어질 수도 있다.

품질 이 대단 하 다.   엽륜 보호는 잠유 펄프 펌프의 운행을 확보하기 위해 반드시 제때에 엽륜과 전호판 사이의 간극을 조정해야 한다.휠의 간극을 조정할 때 먼저 펌프를 멈추고 베어링 상자의 볼트를 조이고 너트를 조이며 베어링 부품을 앞으로 이동하게 하고 손으로 축을 돌려 눌러라

   전문 유지 보수: 만약에 잠수 오물 배출펌프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으면 제멋대로 분해 수리하지 말고 즉시 전문 유지 보수를 해야 한다.

  목적은 잠수 펄프 펌프의 흡입구가 진공 상태에 있을 때 물봉환에서 .MPa보다 높은 액체를 주입하여 기체가 펌프 안으로 누출되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다.펌프 내의 수압이 .MPa보다 높을 때,라 졸 레 라긴 축 이음매, 펌프 내의 압력보다 .-.MPa가 높은 밀봉액을 주입하여 밀봉하여 누출을 줄일 수 있다

라 졸 레 라   앞뒤 베어링 덮개에 오일 봉투가 설치되어 있고,라 졸 레 라ZD 슬래그 펌프, 오일 봉투는 녹색 종이나 석면으로 채워져 있다.후압 덮개와 베어링 사이에는 .-mm의 간극이 있다.

  이렇게 하면 설비를 다시 사용할 때 펌프 중의 용제는 왕왕 더욱 적고 소모도 더욱 적으며 사용 중의 펌프의 효율은 왕왕 향상된다. 사실은

   과류 부품 원자재의 선택: 펌프 과류 부품의 원자재는 수송 재료의 입자 구성, 입경, 형상, 경도,라 졸 레 라잠수 오수펌프, 농도, 산, 알칼리 등 특성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기타 제품 정보
  • 장쑤레일식 유압 승강 플랫폼은 얼마입니까?기계적 사고를 줄이기 위해 근원에서 시작하도록 상기시킵니다.

    장쑤레일식 유압 승강 플랫폼은 얼마입니까?기계적 사고를 줄이기 위해 근원에서 시작하도록 상기시킵니다.

  • 사르트르 빌전동화물승강기운영 절차 관리의 인식

    사르트르 빌전동화물승강기운영 절차 관리의 인식

  • 시 오 퍽6층 소형 엘리베이터생산 라인 사용 시 주의해야 할 사항

    시 오 퍽6층 소형 엘리베이터생산 라인 사용 시 주의해야 할 사항

  • 루이 즈 빌이동식 유압 승강대여기에 있다

    루이 즈 빌이동식 유압 승강대여기에 있다

  • 필라델피아전동 소형 유압 승강 플랫폼장력을 확인하는 방법

    필라델피아전동 소형 유압 승강 플랫폼장력을 확인하는 방법

  • 그 단 스 크승강대 유압소봄에 시장은 어떻게 발전합니까?

    그 단 스 크승강대 유압소봄에 시장은 어떻게 발전합니까?

  • 그 단 스 크유압 승강대 승강기발생한 문제 및 해결 방법

    그 단 스 크유압 승강대 승강기발생한 문제 및 해결 방법

  • 그 단 스 크20미터 유압 승강청정도 검사 방법

    그 단 스 크20미터 유압 승강청정도 검사 방법

  • 신속한:알림: 라 졸 레 라아 슬래그 펌프업계 규범 조건 설명 정보는 당사의 라 졸 레 라아 슬래그 펌프업계 규범 조건 설명, 라 졸 레 라아 슬래그 펌프업계 규범 조건 설명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라 졸 레 라아 슬래그 펌프업계 규범 조건 설명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라 졸 레 라아 슬래그 펌프업계 규범 조건 설명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라 졸 레 라아 슬래그 펌프업계 규범 조건 설명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