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버거 왕 즈 베 이 커전밀봉 오일 침전 변압기지원 분야에서 따라야 할 웹 사이트

  • 출시 시간:2022-11-28 08:44:15
  • 핵심어:

  • 페이지 뷰:186
  • 빠른 설명:

    햄버거 왕 즈 베 이 커,전력 변압기는 온도 보호 방안에 따라 설계하고 전체 콘크리트 부설의 고(저)압 전자 코일 재료층 내부 예비 매립 부품은 수직 통풍로가 있으며 풍냉식 기계 설비(냉각 원심식 풍기)를 설치할 수 있으며 풍냉식 기계 설비

기사 내용

전력 변압기는 온도 보호 방안에 따라 설계하고 전체 콘크리트 부설의 고(저)압 전자 코일 재료층 내부 예비 매립 부품은 수직 통풍로가 있으며 풍냉식 기계 설비(냉각 원심식 풍기)를 설치할 수 있으며 풍냉식 기계 설비를 선택한 후 수출 용량을 % 높일 수 있다.

샘플링 전후 좌우에 깔끔하거나 털이 없는 아마포를 활용하여 샘플링 입구 주변을 깨끗하게 합니다.

햄버거 왕 즈 베 이 커유변식 변압기 보유는 새로운 기준에 부합되는 미사용 변압기 오일을 먼저 사용해야 한다. 게다가 같은 기본, 같은 브랜드, 같은 첨가제 유형의 오일은 기대 효과가 더욱 강하다. 오일의 특성은 기계설비 내의 오일보다 낮으면 안 된다. 새 남은 오일이 %보다 낮을 때는 일반적으로 문제가 없다. 그러나 만약 새로 남은 오일이 비교적 많다면 오일식 전에 오일을 해야 한다.크로마토그래피 분석과 압력 시험을 통해 기름 얼룩이 없다는 것을 확립하고 분석을 전개하여 산값과 개전 손실이 기계 설비 내의 기름을 초과하지 않는다는 것을 확립한다.

스위치 전원이 일상전이 부족하다.

클 렘건식 변압기의 샤프트의 전 과정은 비교적 관건적이고 건식 변압기의 샤프트는 반드시 특별히 주의해야 하는 상황도 비교적 많다. 따라서 건식 변압기에 대한 샤프트는 위의 사항에 따라 전개해야 건식 변압기를 더욱 안전하게 할 수 있다!

전력 변압기의 용적 선택이 너무 작으면 변압기가 장기적으로 과부하되어 기계 설비를 망가뜨리기 쉽다.따라서 변압기의 정해진 용량은 전기 사용량의 반드시 선택에 근거해야 하며 너무 크거나 너무 작으면 안 된다.

접지장치 필름의 감진은 접지장치 구리 필름과 건식 변압기 중간의 고정된 부동 경화 연결을 수정한다. 건식 변압기의 원래 진동은 기어가 진동을 콘크리트 속 금속으로 전송하고 저주파 소음을 초래하기 때문에 반드시 유연성 연결을 만들어야 한다.


햄버거 왕 즈 베 이 커전밀봉 오일 침전 변압기지원 분야에서 따라야 할 웹 사이트



건식 변압기 소음 산포

변압기 오일 탱크의 꼭대기와 중간, 자동차 오일 탱크 상단 방수 튜브 프랑판,햄버거 왕 즈 베 이 커건식 변압기의 장점,햄버거 왕 즈 베 이 커유입 변압기 부재, 통 가죽 및 방수 튜브 중간.

유침식 변압기의 운행 유지 관리

추출 검사 하 다.중에서도 많은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 유침식 변압기의 각종 고장을 효과적으로 처리하고 유침식 변압기의 성능 지표와 장점을 충분히 활용하여 유침식 변압기의 안전 계수를 지속적으로 향상시킨다.점화는 유침식 변압기의 보편적인 고장이다. 유침식 변압기의 관건적인 고장은 단락 고장이고 단락 고장은 더욱 일반적이다.

전력 변압기 분리 전원 스위치도 비교적 강한 절연성을 갖추어야 한다.kV의 무부하 분리 전원 스위치는 일반적으로 생산된 절연지 파이프 공장을 대지 절연으로 한다.

복세람 원자재로 접착을 전개하여 연결 헤드에 전체적인 기름이 새는 상황을 매우 큰 조종을 할 수 있다.만약 실제 조작이 간편하다면 이와 동시에 금속재료의 외피를 접착하여 누출 관리를 할 수 있다.


햄버거 왕 즈 베 이 커전밀봉 오일 침전 변압기지원 분야에서 따라야 할 웹 사이트



샘플링 용기를 사용하기 전에 자동차용 휘발유, 비누물 또는 다른 기름때를 제거하는 유기용제(예를 들어 인산삼나트륨)로 세척한 다음에 수돗물로 알칼리성이 나타나지 않도록 세척하고 물을 병에서 고르게 적용해야 한다. 이후에 정제수로 여러 번 세척하고 세척한 샘플링 용기는 ℃의 건조함에 넣어 건조 처리한다. 냉동 후 병뚜껑을 꼭 닫아서 응용 전에 열 수 없다.

소비 하 다.본체 주택의 방음 처리는 건식 변압기 주택에 대해 방음 처리를 실시한다. 관건은 창문,햄버거 왕 즈 베 이 커건식 변압기는 무엇을 가리키는가, 통풍, 환기구, 노면 세 가지 측면에서 착수하고 방음창, 소음통, 부설 콘크리트 층판 감진 패드 등 방음 소음 감소 상품을 응용하여 방음 효과에 도달한다.

위에서 볼 수 있듯이 전기를 절약하는 시각에서 분석하면 일부 상황에서 변압기 “말이 수레를 끌다”&ldquo보다 못하다.중라르 소형차 ”,더 나아가서는 오히려 &ldquo보다 못하다.대라르 소룡 ”,따라서 측정할 때 반드시 변압기의 만재와 부하 두 차원의 손실을 고려하여 전기를 절약하거나 소모해야만 적절하게 결과를 낼 수 있다.부하율과 변압기 용량 중간의 관련: 변압기 부하율과 절전 장식 도입식: 변압기의 부하 지수 즉 변압기 작동 부하와 정해진 값 용량 현재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이 설명한다.탈식, 변압기의 출력을 절약하는 상세한 측정을 구한다. 변압기의 운행 손실이 적고 확률이 크면 부하 지수는 부하 지수이고 변압기는 구체적인 구리 손실이 철 손실에 해당할 때 운행률이 매우 크다.

건식 변압기 공장

햄버거 왕 즈 베 이 커수리 부주의로 절연을 훼손하는 것을 피해야 한다. 전력 변압기가 코어를 수리할 때 전자 코일이나 절연 방수 튜브를 특히 주의해야 한다. 만약에 찰과상이 있는 것을 보면 적절하게 처리해야 한다.

전력 변압기가 h(환경습도 >% 시 허용시간이 감소할 경우)를 초과하여 운행을 정지할 경우 투입하기 전에 절연을 해야 한다. V 접지 로터로 정확하게 측정하고 한 번에 두 번 옆 및 땅에 대한 절연 저항 ^Mfl, 두 번째 옆에 있는 땅에 대한 절연 저항 ^MH, 철심 대지에 대한 절연 저항 >Mfl(접지 장치 슬라이스를 분해해야 함을 유의).

전력 변압기의 생산 업체가 자동차 오일 탱크에서 샘플을 채취할 때 밀봉 뚜껑을 열고 세척하고 건조한 고무 플러그 오일로 이와 동시에 엄지손가락으로 파이프를 꽉 조이고 엄지손가락을 풀어 오일을 파이프 안으로 넣는다.

기타 제품 정보
  • 에 드.화물 계단식 유압 승강대유지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

    에 드.화물 계단식 유압 승강대유지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

  • 드 로 하 다모바일 등차교 브랜드가격 견적

    드 로 하 다모바일 등차교 브랜드가격 견적

  • 잉 고 르 슈 타 트유압 등차교 고정식시장 판매

    잉 고 르 슈 타 트유압 등차교 고정식시장 판매

  • 베 세 르플랫폼 유압올바른 판단 방법

    베 세 르플랫폼 유압올바른 판단 방법

  • 라 키 브 리전동 체인 리프트품질로 시장 수요 충족

    라 키 브 리전동 체인 리프트품질로 시장 수요 충족

  • 잉 고 르 슈 타 트1인용 소형 엘리베이터추세 문제 분석

    잉 고 르 슈 타 트1인용 소형 엘리베이터추세 문제 분석

  • 17 청 고성이동 유압 승강대프로젝트의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17 청 고성이동 유압 승강대프로젝트의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 탁주.자동차 유압 승강대제품 구조의 변화를 실현

    탁주.자동차 유압 승강대제품 구조의 변화를 실현

  • 신속한:알림: 햄버거 왕 즈 베 이 커전밀봉 오일 침전 변압기지원 분야에서 따라야 할 웹 사이트 정보는 당사의 햄버거 왕 즈 베 이 커전밀봉 오일 침전 변압기지원 분야에서 따라야 할 웹 사이트, 햄버거 왕 즈 베 이 커전밀봉 오일 침전 변압기지원 분야에서 따라야 할 웹 사이트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햄버거 왕 즈 베 이 커전밀봉 오일 침전 변압기지원 분야에서 따라야 할 웹 사이트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햄버거 왕 즈 베 이 커전밀봉 오일 침전 변압기지원 분야에서 따라야 할 웹 사이트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햄버거 왕 즈 베 이 커전밀봉 오일 침전 변압기지원 분야에서 따라야 할 웹 사이트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