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 사 니상자식 변압기 630kva 가격기술은 무엇입니까

  • 출시 시간:2022-10-06 11:36:29
  • 핵심어:

  • 페이지 뷰:400
  • 빠른 설명:

    베 사 니,건식 변압기 샤프트는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전력 변압기의 도선 절연은 내부 절연의 주요 부분이다. 어떤 도선은 전자 코일 중간, 또는 전자 코일과 철멍에 부품과 자동차 오일 탱크 벽 사이를 넘어야 하기 때문에 반드시

기사 내용

건식 변압기 샤프트는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전력 변압기의 도선 절연은 내부 절연의 주요 부분이다. 어떤 도선은 전자 코일 중간, 또는 전자 코일과 철멍에 부품과 자동차 오일 탱크 벽 사이를 넘어야 하기 때문에 반드시 이런 도선이 충분한 절연 저항 강도,베 사 니1600kva 유침식 변압기 사이즈, 즉 절연 간격을 확보해야 한다.

베 사 니많은 사람들이 배전 변압기 제조업체를 대상으로 잘 파악하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사실상 변전기는 자금이 투입되기 전에 심혈을 기울여 검사한 후 삽입하여 시험 운행할 수 있다. 시험 운행 기간 내에 반드시 아래의 각 점을 검사해야 한다. 이상 소리,베 사 니전력 변압기의 그림,베 사 니변압기 주파수 변환 전원, 소음과 진동이 있는지 검사해야 한다. 초점 냄새 등 이상 냄새가 있는지 없는지. 일부 초온으로 인해 색이 바뀐 것은 없는지 확인해야 한다.통풍과 환기가 우수한가. 이외에도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측면에 유의해야 한다.

공중재 충격 브레이크 작업 전압은 변압기의 기어 위치 표시 작업 전압의 %를 초과해서는 안 되고 브레이크 주파수 횟수는 회여야 하며 전기를 받은 후 지연 시간은 min보다 적지 않고 매번 브레이크 연결 시간 간격은 min보다 적지 않아야 한다.

칸 파 나전자기 코일 절연 열변

만약에 유침식 변압기가 변압기의 뚜껑에 불타면 유침식 변압기가 고장이 나면 변압기의 아래쪽을 열고 적당한 부위를 놓아야 한다. 유침식 변압기에 불이 나면 유를 방출하여 침식 변압기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이와 동시에 검측 설비를 응용하여 즉시 불을 끄다.피해를 확장하지 않기 위해서는 소방대에 통보해야 한다.

() 지면에 설치된 건식 변압기 변대돈의 높이는 보통 .m이고 그 주위에는 m보다 적지 않은 난간을 설치하고 현저한 위치에 경고판을 걸어야 한다.


베 사 니상자식 변압기 630kva 가격기술은 무엇입니까



건식 변압기 소음 산포

그때 중국에는 극소수의 회사만이 KV의 고압 변압기를 생산하여 제조할 수 있었고 고압 변압기의 시장 점유율은 기본적으로 해외 거물들에 의해 독점되었다.

전력 변압기 링이 철멍에에 대한 절연 간격을 얻는 것은 링 중간의 절연 간격보다 훨씬 크다. 이것은 링이 철멍에 중간의 전장에 대해 멀고 링 중간의 전장에 비해 그렇게 고르지 않기 때문이다.권선 중간의 전장에서 케이블의 대부분은 권선 중간의 절연통(판)과 비슷하며, 즉 전장의 단선 분량이 크지 않다.

검사 결과변압기 자금이 운행에 투입될 때 스위치를 제때에 연결하지 않으면 매우 큰 &ldquo가 전송될 수 있다. & rdquo;소리가 비교적 심할 때 고압 퓨즈가 녹는다.만약 분리 스위치가 불량하면 경미한 &ldquo를 초래할 수 있다.삐걱삐걱 소리 & rdquo;코로나 방전음은 일단 부하가 증가하면 분리 스위치의 차단기를 태울 가능성이 높다.이런 상황에 부닥치면 즉시 전기를 끊고 수리해야 한다.

프랑스 디스크 표면의 높낮이가 평평하지 않아서 볼트를 꽉 조이면 벗겨지고 설치 가공 공정이 잘못되어 볼트를 꽉 조이는 것이 좋지 않아 기름이 새게 된다.

전력 변압기는 각 분야에 응용된다.


베 사 니상자식 변압기 630kva 가격기술은 무엇입니까



유침식 변압기 회사

신용 보증구체적인 일상생활에서 여러분은 유침식 변압기의 광파장에 대해 어느 정도 인식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변압기에 대해 어떤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까?

전력 변압기 철심 고장 원인은 무엇입니까?

기름이 새는 관건은 주조 철 부품이 있기 때문이다

베 사 니따라서 계전기 보호 건식 변압기의 작동 방지와 조절 부분에서 반드시 고장이 발생하는 상황에 따라 단락 고장점을 찾아 고장점을 잠그고 계전기 보호 건식 변압기의 단락 고장 종류를 분석하여 분별해야 한다.이와 동시에 각 분야가 명확해지면 고장점의 스위치 전원을 끊고 직원들의 유지보수 업무가 순조롭게 전개되면 위해가 확장되지 않도록 더욱 보장할 수 있다.

심장 나사가 느슨해지다.

절연층축, 시계 덮개와 심부의 연락 물품 등을 분해하고 만약에 덮개식 검사를 위해 기름을 시계 덮개 밑에 뽑아야만 비로소 하역식 시계 덮개를 벗을 수 있다.

기타 제품 정보
  • 테 니.이동식 등차교 이동식 등차교수출 상황 분석 보고서

    테 니.이동식 등차교 이동식 등차교수출 상황 분석 보고서

  • 그 로 닝 겐15미터 엘리베이터사용시 주의해야 할 점

    그 로 닝 겐15미터 엘리베이터사용시 주의해야 할 점

  • 괜찮다.소형 산업용 엘리베이터고위험 산업 기술 교육 수행

    괜찮다.소형 산업용 엘리베이터고위험 산업 기술 교육 수행

  • 바 덴 공항고정 유압 플랫폼원래 디자인 의도

    바 덴 공항고정 유압 플랫폼원래 디자인 의도

  • 칸델라.대톤 유압 승강 플랫폼가짜와 열등한 식별 방법

    칸델라.대톤 유압 승강 플랫폼가짜와 열등한 식별 방법

  • 보 즈 난유압 자체 승강대맞춤형 제조사 순위

    보 즈 난유압 자체 승강대맞춤형 제조사 순위

  • 보 즈 난절단식 유압 승강 플랫폼충전 과정에서 주의해야 할 문제 분석

    보 즈 난절단식 유압 승강 플랫폼충전 과정에서 주의해야 할 문제 분석

  • 보 즈 난승강 플랫폼 유압설치 기술은 무엇입니까

    보 즈 난승강 플랫폼 유압설치 기술은 무엇입니까

  • 신속한:알림: 베 사 니상자식 변압기 630kva 가격기술은 무엇입니까 정보는 당사의 베 사 니상자식 변압기 630kva 가격기술은 무엇입니까, 베 사 니상자식 변압기 630kva 가격기술은 무엇입니까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베 사 니상자식 변압기 630kva 가격기술은 무엇입니까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베 사 니상자식 변압기 630kva 가격기술은 무엇입니까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베 사 니상자식 변압기 630kva 가격기술은 무엇입니까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