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 르 니유침식 변압기 2500kva기계 선택의 중요성

  • 출시 시간:2022-09-06 08:00:34
  • 핵심어:

  • 페이지 뷰:527
  • 빠른 설명:

    베 르 니,베 르 니전력 변압기형,전력 변압기 링이 철멍에에 대한 절연 간격을 얻는 것은 링 중간의 절연 간격보다 훨씬 크다. 이것은 링이 철멍에 중간의 전장에 대해 멀고 링 중간의 전장에 비해 그렇게 고르지 않기 때문이다.권

기사 내용
베 르 니전력 변압기형,

전력 변압기 링이 철멍에에 대한 절연 간격을 얻는 것은 링 중간의 절연 간격보다 훨씬 크다. 이것은 링이 철멍에 중간의 전장에 대해 멀고 링 중간의 전장에 비해 그렇게 고르지 않기 때문이다.권선 중간의 전장에서 케이블의 대부분은 권선 중간의 절연통(판)과 비슷하며, 즉 전장의 단선 분량이 크지 않다.

전력 변압기 도선은 각 전자 코일 중간, 전자 코일과 그룹 출선관 중간 및 전자 코일과 전원 스위치 중간의 연결 송전선을 가리킨다.

베 르 니초온 경보, 스위치: 예매부품이 저압 링에 있는 PTC 이산시스템의 열 민감 저항 온도 측정 저항기에 따라 링이나 철심의 온도 데이터 신호를 수집한다.변압기 링 온도가 다시 상승하고 ℃까지 되면 시스템 소프트웨어가 초온 경보 시스템을 출력한다.만약에 온도가 다시 ℃까지 올라가면 변압기는 이미 다시 작동할 수 없기 때문에 반드시 차 유지보수 회로에 초온 스위치 데이터 신호를 운송하고 변압기로 빠르게 스위치를 뛰어넘어야 한다.

건식 변압기 공장

가 렛.유지 보수 부주의, 절연 손해

전력 변압기가 h(환경습도 >% 시 허용시간이 감소할 경우)를 초과하여 운행을 정지할 경우 투입하기 전에 절연을 해야 한다. V 접지 로터로 정확하게 측정하고 한 번에 두 번 옆 및 땅에 대한 절연 저항 ^Mfl, 두 번째 옆에 있는 땅에 대한 절연 저항 ^MH, 비누물 또는 다른 기름때를 제거하는 유기용제(예를 들어 인산삼나트륨)로 세척한 다음에 수돗물로 알칼리성이 나타나지 않도록 세척하고 물을 병에서 고르게 적용해야 한다. 이후에 정제수로 여러 번 세척하고 세척한 샘플링 용기는 ℃의 건조함에 넣어 건조 처리한다. 냉동 후 병뚜껑을 꼭 닫아서 응용 전에 열 수 없다.


베 르 니유침식 변압기 2500kva기계 선택의 중요성



건식 변압기

전력 변압기 철심 고장 원인은 무엇입니까?

전력 변압기 영선에 대한 안내

품질 검사 보고서전력 변압기가 만재되어 운행할 때에는 매우 큰 무공부하를 써야 한다.이런 무공부하는 배전 시스템에서 제공해야 한다.변압기의 용적을 너무 많이 선택하면 초기 프로젝트 투자를 높일 뿐만 아니라 변압기가 장기적으로 만재 또는 부하 운행에 처하게 하여 만재 손실의 비율을 확대하고 출력 요소를 감소하며 인터넷 손실을 증가시킨다. 그러면 운행은 경제 발전도 과학적이지 않다.

건식 변압기 소음 해결

데이터는 시계 표현 방식을 선택하여 차 측선 작업 전압의 상위차 관련을 나타낸다. 차 측선 작업 전압의 상량은 분침으로 하고 고정불동은 시계 시의 부위를 가리키며 차 측선의 상전압의 상량은 초침으로 한다.


베 르 니유침식 변압기 2500kva기계 선택의 중요성



전력 변압기는 현 단계에 캐비닛을 설치하고 고압 캐비닛이 이상화된 부대 시설 변압기로서 서로 다른 방수 등급에 따라 안전 보호 케이스를 조립할 수 있다.다층건물, 상업, 비행장, 터널 시공,베 르 니전력 공급 변압기 공장,베 르 니배전 변압기 순위, 화학공업기업, 공장 등 관건 또는 독특한 자연환경 장소를 적용한다.

판독 관찰전력 변압기 오일 샘플을 채취하는 방법과 전 과정은 다음과 같다.

구용은 순찰에서 발견된 단점을 없애고 자기 방수 튜브 케이스 청소, 갈라지거나 바삭바삭한 가죽 패드 분해, 노드 검사, 기름이 적고 기름을 보충하는 것, 호흡면 덮개 실리콘 고무 검사, 분해 등이 있다.

건식 변압기의 연결 조별의 대표 방식은 다음과 같다. 영문 대문자는 한 번(또는 원변)의 연결을 나타내고, 영문자는 두 번(또는 부변)의 연결을 나타낸다. Y(또는 y)는 성형접선, D(또는 d)는 삼각형접선이다.

베 르 니건식 변압기의 연결 조별 구조

전력 변압기는 제로 라인이 있어 작업 중의 설비와 연락한다. 서버가 운행 중에 형성된 전압은 케이블과 함께 전력 변압기를 보내기 때문에 전력 변압기는 전기 사용량 기계 설비에 운송을 전개할 수 있다.실제 전력 변압기의 영선은 어떻게 됩니까?다음에 저희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출하할 때 생산 가공이 매끄럽지 않고 밀봉이 좋지 않으며 유변식 변전기는 일정 시간 밀봉한 후에 기름이 새는 흔한 고장을 초래한다.

기타 제품 정보
  • 테 니.이동식 등차교 이동식 등차교수출 상황 분석 보고서

    테 니.이동식 등차교 이동식 등차교수출 상황 분석 보고서

  • 그 로 닝 겐15미터 엘리베이터사용시 주의해야 할 점

    그 로 닝 겐15미터 엘리베이터사용시 주의해야 할 점

  • 괜찮다.소형 산업용 엘리베이터고위험 산업 기술 교육 수행

    괜찮다.소형 산업용 엘리베이터고위험 산업 기술 교육 수행

  • 바 덴 공항고정 유압 플랫폼원래 디자인 의도

    바 덴 공항고정 유압 플랫폼원래 디자인 의도

  • 칸델라.대톤 유압 승강 플랫폼가짜와 열등한 식별 방법

    칸델라.대톤 유압 승강 플랫폼가짜와 열등한 식별 방법

  • 보 즈 난유압 자체 승강대맞춤형 제조사 순위

    보 즈 난유압 자체 승강대맞춤형 제조사 순위

  • 보 즈 난절단식 유압 승강 플랫폼충전 과정에서 주의해야 할 문제 분석

    보 즈 난절단식 유압 승강 플랫폼충전 과정에서 주의해야 할 문제 분석

  • 보 즈 난승강 플랫폼 유압설치 기술은 무엇입니까

    보 즈 난승강 플랫폼 유압설치 기술은 무엇입니까

  • 신속한:알림: 베 르 니유침식 변압기 2500kva기계 선택의 중요성 정보는 당사의 베 르 니유침식 변압기 2500kva기계 선택의 중요성, 베 르 니유침식 변압기 2500kva기계 선택의 중요성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베 르 니유침식 변압기 2500kva기계 선택의 중요성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베 르 니유침식 변압기 2500kva기계 선택의 중요성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베 르 니유침식 변압기 2500kva기계 선택의 중요성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