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슈 리s13-m-200 전력 변압기주로 무엇에 사용합니까

  • 출시 시간:2022-08-14 16:46:11
  • 핵심어:

  • 페이지 뷰:588
  • 빠른 설명:

    하 슈 리,전력 변압기는 발전소와 변전소의 관건적인 기계 설비 중의 하나다.전력 변압기의 효능은 각 방면에서 전압을 상승시켜 전자를 전기 사용 지역으로 보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압을 각 응용 전압으로 줄여 전기 사용량의 필

기사 내용

전력 변압기는 발전소와 변전소의 관건적인 기계 설비 중의 하나다.전력 변압기의 효능은 각 방면에서 전압을 상승시켜 전자를 전기 사용 지역으로 보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압을 각 응용 전압으로 줄여 전기 사용량의 필수에 도달할 수 있다.요컨대 변압과 혈압강하는 모두 반드시 변압기로 진행해야 한다.

모두가 유침식 변압기를 응용할 때, 그것이 기름을 빌려 작업을 전개하는 것임을 알고 있다. 만약 유침식 변압기가 불이 나면 어떻게 하겠는가?여러분은 마땅히 어떤 대책을 세워야 합니까?

하 슈 리많은 사람들이 배전 변압기 제조업체를 대상으로 잘 파악하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사실상 변전기는 자금이 투입되기 전에 심혈을 기울여 검사한 후 삽입하여 시험 운행할 수 있다. 시험 운행 기간 내에 반드시 아래의 각 점을 검사해야 한다. 이상 소리,하 슈 리상자식 변압기 회수상,하 슈 리3000 유침 변압기,하 슈 리배전 변압기 설치, 소음과 진동이 있는지 검사해야 한다. 초점 냄새 등 이상 냄새가 있는지 없는지. 일부 초온으로 인해 색이 바뀐 것은 없는지 확인해야 한다.통풍과 환기가 우수한가. 이외에도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측면에 유의해야 한다.

어떤 것은 플라스틱 테이프로 묶고, 어떤 것은 즉시 두 개의 가장자리를 하나로 눌렀다. 설치할 때 뒤집기 때문에 플러그가 단단히 눌려서는 안 되고, 밀봉 효과가 없으며, 여전히 기름이 새기 때문이다.

오 스 만 니 에케이블 브리지의 감진 해결은 모선 브리지와 건식 변압기 중간의 단단한 연결을 수정하고 케이블 브리지에서 감진 해결을 한다.

변압기 철심 절연의 열변 손상

대량의 휘발유통 안에서 샘플을 채취하려면 반드시 휘발유통 수량의 %에 따라 샘플을 선택해야 하지만 배럴보다 낮으면 안 된다.대량의 중소형 드럼통이나 병에서 샘플을 채취하려면 총 통(병)수의 %에 따라 샘플을 채취해야 한다.


하 슈 리s13-m-200 전력 변압기주로 무엇에 사용합니까



건식 변압기 소음 해결

전력 변압기를 오래 사용한 후에 철심이 자주 고장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다. 변전기 생산 업체와 연락할 수 있고 생산 업체는 전문 기술자를 분배하여 검사를 할 것이다. 주요 원인은 다음과 같다.

스위치 전원 삼상 전원 스위치는 서로 다른 시간 차이가 ms보다 낮아야 하고 스위치를 닫으면 고압 피뢰기 유지 보수가 있어야 하며 변압기 중성선은 스펙트럼 접지 장치(즉각 접지 장치)에 의존해야 한다.

특혜전력 변압기 오일 샘플을 채취하는 방법과 전 과정은 다음과 같다.

건식 변압기 생산 업체

건식 변압기와 유침식 변압기의 차이:


하 슈 리s13-m-200 전력 변압기주로 무엇에 사용합니까



전력 변압기 철심은 고품질 결정을 선택하여 열간 압연 철산소 자석 코어를 중첩하고 도 전사 다단계 인터페이스에 놓는다.표면은 에폭시 수지 케이블 커버 코팅층으로 가리고 내구성, 녹 방지 처리로 해결하며 소음 방지.

신상 품kV 및 ±정해진 전압의 무부하;분리 전원 스위치의 회로 차단기는 일부는 포름알데히드 수지 절연지통에 설치되어 있고 절연지통은 나무틀에 설치되어 있으며 실제 조작 로터는 나무로 만든 절연봉과 분리 전원 스위치의 동적 회로 차단기에 따라 연결된다.부하 분리 전원 스위치가 있고 대지 절연은 전원 스위치 자체의 절연 종이통과 절연의 상승과 정지로 구성된다.

통계에 따르면 전 세계 기술적인 주진지를 점령한 변압기 업계의 관건적인 두 가지 데이터, 상품 용적과 전압 등급을 볼 수 있다.일찍이 “십일오 ”전기에 우리나라는 이미 전 세계 건식 변압기의 생산 제조와 운용 강국이었지만 대국은 아니었다.

실제로 지선은 접지 보호의 하나일 뿐만 아니라 아래에서 지선 지선은 접지 시스템의 통칭으로 상세하게 소개하고 지선은 보호 접지와 안전 계수 접지 장치로 나뉘는데 그 중에서 안전 계수 접지 장치는 접지 보호, 접촉 방지 접지 장치와 전자파 복사 방지 접지 장치로 나눌 수 있다.보호 접지는 그것으로 회로를 해서 시설이 기능이 규정된 접지선을 이루게 하는 것이다.

하 슈 리온도 제어기를 설치하고 저압 전자 코일 꼭대기의 매립 구멍 옆에 백금 열저항(Pt)을 설치한다. 변압기 회전 저항 제온을 검사하고 냉각 원심식 풍기를 정지하며 흔한 문제 경보를 개설한다. 초온 경보와 초온 점전 효과는 시험 변압기에 믿을 만한 과전압 보호 기계 설비를 제공하여 변압기 운행의 안전성을 시험한다.

전력 변압기 철심은 고품질 결정을 선택하여 열간 압연 철산소 자석 코어를 중첩하고 도 전사 다단계 인터페이스에 놓는다.표면은 에폭시 수지 케이블 커버 코팅층으로 가리고 내구성, 녹 방지 처리로 해결하며 소음 방지.

건식 변압기의 충격 감소 방지 조치와 절차를 유의해야 할 난제도 매우 많다. 건식 변압기의 충격 감소 지점에 대한 관건적인 효능과 작용과 상응하는 예방 조치는 무엇입니까?다음은 건식 변압기 공장의 소편과 상세하게 파악하고 문의해 봅시다.

기타 제품 정보
  • 크필드맞춤형 유압 고정식 승차교생산 공장에서의 적용

    크필드맞춤형 유압 고정식 승차교생산 공장에서의 적용

  • 토리노.레일 리프트 플랫폼 플랫폼개발 경향이 좋다

    토리노.레일 리프트 플랫폼 플랫폼개발 경향이 좋다

  • 중 산.18미터 이동식 승강기건설 산업에서의 응용

    중 산.18미터 이동식 승강기건설 산업에서의 응용

  • 나 스 빌다락방 소형 엘리베이터새로운 장면을 향한 시장의 화려한 변신

    나 스 빌다락방 소형 엘리베이터새로운 장면을 향한 시장의 화려한 변신

  • 라 쿠 사유압 가위식 승강대디자인 및 선택

    라 쿠 사유압 가위식 승강대디자인 및 선택

  • 비소.자동 유압 승강기고장 원인 및 문제 해결 방법

    비소.자동 유압 승강기고장 원인 및 문제 해결 방법

  • 베 세 르승강대 유압도매상

    베 세 르승강대 유압도매상

  • 베 세 르전동 삼륜 유압 승강 플랫폼선택할 때주의해야 할 사항

    베 세 르전동 삼륜 유압 승강 플랫폼선택할 때주의해야 할 사항

  • 신속한:알림: 하 슈 리s13-m-200 전력 변압기주로 무엇에 사용합니까 정보는 당사의 하 슈 리s13-m-200 전력 변압기주로 무엇에 사용합니까, 하 슈 리s13-m-200 전력 변압기주로 무엇에 사용합니까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하 슈 리s13-m-200 전력 변압기주로 무엇에 사용합니까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하 슈 리s13-m-200 전력 변압기주로 무엇에 사용합니까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하 슈 리s13-m-200 전력 변압기주로 무엇에 사용합니까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