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 로 하 다유입식 변압기 파라미터행동의 방향을 판단하는 방법

  • 출시 시간:2022-03-29 15:13:51
  • 핵심어:

  • 페이지 뷰:199
  • 빠른 설명:

    드 로 하 다,건식 변압기 두 개의 저항으로 구성되어 가지 연결 조별이 생겼다. “ Y, y”, y” “D, y”, “, Y, d”와 “&ldq

기사 내용

건식 변압기 두 개의 저항으로 구성되어 가지 연결 조별이 생겼다. “ Y, y”, y” “D, y”, “, Y, d”와 ““ D, d&rdquuo;D”;;, d”;;;dquo;, D, d” D, d&rdquuo;;;; D, d”;;;;;; D,드 로 하 다유침식 변압기 유지 보수 제도,드 로 하 다유침식 변압기 공장,드 로 하 다변압기 공급 신청, d&rdquuo이다. Y를 연결할 때 중성선과 중성선이 중성선이 없으면 중성선이 없는 중성선이 없는 중성선이 없는 중성선이 없는 중성선이 없는영문 자모 Y 뒤에 자모 n을 붙여서 표시한다. n은 중성선에 변압기 접지선이 있음을 나타낸다. Yn접선조별, UAB와 uab가 중첩될 때 분침은 모두 를 가리킨다. “”새로운 접선조별에서는 “”로 표시한다.

주조 철재 누출유

드 로 하 다전기 설비의 절연층 재료가 일단 온도를 초과하면 주변의 기체로 하여금 악취를 일으킬 수 있다.이런 악취는 정상적인 순시 직원들에게는 냄새를 맡을 수 있다.정상적인 순시에서 이런 악취를 맡을 때에는 원인을 규명할 때까지 세심하게 순시하고 초설비와 부위를 발견해야 한다.

전력 변압기는 어떤 중요한 작용을 하는가

콘 세 프 시 온유도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건식 변압기는 실리콘 방수 튜브를 많이 사용하고 유식 변압기는 도자기 방수 튜브를 많이 사용한다.

먼저 가득 싣고 꽂고 입력과 출력 전압이 규정에 부합되는지 검사한다.이와 동시에 설비에 이상 소리, 점화, 악취 등 이상 상황이 있는지 살펴보고 이상이 발생하면 입력 스위치 전원을 끊어 주십시오.

압력조절 분리 스위치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거나 불량하다


드 로 하 다유입식 변압기 파라미터행동의 방향을 판단하는 방법



먼저 풀린 볼트를 꽉 조인 후 프랑스 디스크에 대해 밀봉 해결을 실시하고 누출 가능성이 높은 볼트도 해결하여 철저한 관리를 한다.느슨하게 벗겨진 볼트를 꽉 조이려면 반드시 엄격하게 실제 조작 가공 공예에 따라 실제 조작을 전개해야 한다.

변압기의 절전 분석은 지금까지 사람들이 변압기 용량의 사용률이 특정한 값보다 작은지 구획 변압기가 친환경 에너지 절약의 규범인지 아닌지를 분석해 왔다. 사실상 이런 규범은 전자에너지를 절약하는 것이 아니라 전자에너지를 소모하는 것일 뿐이다.

다시 엄지손가락으로 파이프를 꽉 끼우고 유리 시험관을 명확하게 제시하며 한편으로는 돌리면서 한편으로는 파이프 안의 기름을 방출하여 샘플을 씻는다. 이렇게 두 번 끊임없이 전개한 후에 기름을 흡수한다.

추출 검사 하 다.변압기 입력, 출력 전원 플러그 횡단면 배선은 전류 사이즈의 규정에 따른다.-A/min 전류의 강도에 따라 배치하는 것이 좋다.

만약에 커버를 위해 활성탄소섬유를 검사하기 위해 먼저 저전압 방수 튜브와 적재 변압 전원 스위치를 꺼내고 그 다음에 큰 뚜껑을 덮는 시계 받침 볼트를 사용한다. 충분한 아연도금 강철 줄로 자주 사용하는 귀장식에 천천히 매달아 주위 나사 구멍에서 위에서 아래로 정원강 개를 뚫고 간격과 규격을 통계하면 다시 조립하기 편리하다.이와 동시에 사방에 케이블 바람을 가하여 매달리는 과정에서 심지 국제체가 손상을 입지 않도록 한다. 매달린 후 매달리는 것을 중지한다. 한편으로는 시계 덮개를 평온하게 하고 한편으로는 매달리는 핵심, 중심점과 천근의 지붕 감당력 상황을 검사하며 모든 것이 정상인 후에 다시 매달린다. 시계 덮개가 기체의 상대적인 높이를 초과할 때까지 회전중기는 시계 덮개를 깨끗한 매트리스 위에 놓는다.

유지 보수 부주의, 절연 손해


드 로 하 다유입식 변압기 파라미터행동의 방향을 판단하는 방법



() 기둥과 지상 변대의 차 상업보험 설치 부위는 다음과 같은 규정에 부합되어야 한다. 차 측면에 격리 스위치가 있는 사람은 격리 스위치와 저전압 복합 절연자 사이에 설치하거나 차단기를 격리 스위치로 선택해야 한다.이차측에 격리 스위치가 없는 사람은 저전압 복합 절연자의 양측에 설치하고 절연 케이블로 차단기 양쪽의 절연 케이블에 연결해야 한다.

재산권.피뢰침의 설치에 있어서 천둥을 맞으면 건식 변압기의 계전기 보호 안팎의 두 가지 면을 매우 쉽게 망가뜨린다.비교적 심각한 상황이라면 화재 사고 단전, 기계 설비의 피해 등을 일으키기 쉽다.

한 변압기 생산 업체의 책임자는 원료 등 요소의 위해로 인해 에너지 절약형 변압기의 원가비가 전통식 변압기보다 현저히 높고 가격 요소도 에너지 절약형 변압기의 보급화와 마케팅을 해치는 관건적인 요소라고 말했다.에너지 절약 서민 보조 사업이 에너지 절약 변압기에 대한 지원을 펼치고 있지만 시장은 아직 철저하게 운행되지 않고 있다.

유침식 변압기 흔한 고장 분석:

드 로 하 다용접 부위에서 기름이 새다

실리콘 강판 중간의 절연층이 노화되고 철심을 꿰맨 지각 볼트 뚜껑이 손상되며 철심은 큰 소용돌이를 일으켜 열을 일으키고 온도가 높아지며 절연층의 노화가 빨라진다.전력 변압기의 철심 절연 압력 저항 강도는 반드시 제때에 정확하게 측정해야 한다.만일 절연의 압력 저항 강도가 지표치보다 작다는 것을 발견하면 지각 볼트 뚜껑을 뜯거나 구리심 케이블에 절연을 전개하여 해결하십시오.

야외에서 샘플을 채취할 때는 맑은 날이나 환경의 습도가 적은 건조한 날씨에 전개해야 하며, 모래 등 더러운 물질의 침입을 단호히 막아야 한다.

기타 제품 정보
  • 세 제 너유압 고정 등차교품질을 선택하는 방법

    세 제 너유압 고정 등차교품질을 선택하는 방법

  • 분주 하 다.유압 등차교 고정식사용할 때 주의해야 할 점

    분주 하 다.유압 등차교 고정식사용할 때 주의해야 할 점

  • 이석유압 등차교 이동식 공장식별 방법

    이석유압 등차교 이동식 공장식별 방법

  • 발 시.630kva 건식 변압기 다중사용상의 주의

    발 시.630kva 건식 변압기 다중사용상의 주의

  • 맨 해 튼고정식 화물 승강기동기 부여 전 사전 준비

    맨 해 튼고정식 화물 승강기동기 부여 전 사전 준비

  • 맨 해 튼컨테이너 승강 플랫폼 차이점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맨 해 튼컨테이너 승강 플랫폼 차이점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 알 멜 스 타 드수동 전동 승강기크기가 불안정한 경우 수행할 작업

    알 멜 스 타 드수동 전동 승강기크기가 불안정한 경우 수행할 작업

  • 알 멜 스 타 드대형 실내 고공 승강 플랫폼넘어지지 말고 반등하라

    알 멜 스 타 드대형 실내 고공 승강 플랫폼넘어지지 말고 반등하라

  • 신속한:알림: 드 로 하 다유입식 변압기 파라미터행동의 방향을 판단하는 방법 정보는 당사의 드 로 하 다유입식 변압기 파라미터행동의 방향을 판단하는 방법, 드 로 하 다유입식 변압기 파라미터행동의 방향을 판단하는 방법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드 로 하 다유입식 변압기 파라미터행동의 방향을 판단하는 방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드 로 하 다유입식 변압기 파라미터행동의 방향을 판단하는 방법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드 로 하 다유입식 변압기 파라미터행동의 방향을 판단하는 방법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